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플 스토어 교토 점 방문기
    문화생활 후기 2023. 12. 22. 16:43

    2023년 12월. 짧은 교토 여행을 다녀왔다.

    5년만에 들린 일본이었는데, 그 사이에 일본에도 많은 변화가 있었음을 알 수가 있었다.

    교토에 왔으니 일본 교토에 새롭게 생긴 애플 스토어에도 잠깐 들리기로 했다.



    애플 스토어 교토점은 교토의 유명 번화가인 니시키 시장에 위치하고 있어 찾는데 큰 어려움은 없다.

    나는 기요미즈데라와 기온거리를 방문 후 니시키 시장을 통해 애플 스토어에 방문했다.

    애플스토어 정문 사진.



    애플 스토어 교토점의 풍경은 서울에서 방문한 애플 스토어와 다를 게 없었다.

    애플 스토어 특유의 깔끔한 인테리어와 활기차고 친근하게 다가오는 직원들… 크기로 보면 한국 최초의 애플 스토어인 가로수길점과 거의 똑같은 느낌.

    최근 엔저에 따른 애플 재팬의 가격 정책에 따라 일본 애플 제품의 가격이 대폭 올랐기 때문에, 일본에서 애플 제품을 구입하는 것의 메리트는 완전히 없어졌다.



    나는 애플 일본 계정에 애플원을 구독하고 있기 때문에, 여기서 애플 기프트 카드를 구입해 보기로 했다.

    애플 기프트 카드는 일본 편의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긴 한데, 일반적으로 미리 가격이 정해져 있는 기프트 카드를 구입하는 것과 달리 애플 스토어의 기프트 카드는 직원에게 자신이 원하는 금액을 말해서 미리 결제를 하면, 기프트 카드에 그 금액을 등록하는 방식이었다.



    애플 스토어의 기프트 카드를 열어보면 이런 모양.

    약간 특이한 디자인의 애플 스티커가 동봉되어 있다.



    그리고 뒷면에 있는 코드를 통해 애플 계정의 잔액을 충전하면 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