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진주 하모 카페] 진주담은 하모샌드 방문기
    카페,식당 후기 2023. 1. 8. 15:08


    진주시 마스코트로서 맹활약을 하고 있는 하모!

    단순히 진주시를 알리는 역할 뿐만 아니라 인형, 머그컵, 키링 등 다양한 굿즈로 활동 영역을 넓혀 나가고 있는 가운데, 인스타그램을 통해 하모 카페가 있다는 소식을 듣고 한 번 찾아가 보았습니다.

    이름은 진주담은 하모샌드.


    진주시 진주성 공북문의 길 건너편 건물에 위치한 진주담은 하모샌드, 줄여서 진주샌드라고 부릅니다.



    정식 오픈은 2022년 12월 말에 시작했네요.

    제가 찾아간 날은 2023년 1월초였으니 아직 오픈한지 한 달도 되지 않았습니다.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하모가 안내해 줍니다!




    매장에 들어가면 보이는 모습.

    깔끔한 구조에 다양한 하모 굿즈가 있어요.


    주문은 키오스크 또는 제로페이로 결제가 가능하고, 간단한 음료와 함께 하모 굿즈를 구입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주력 상품은 역시 진주담은 하모샌드. 한 상자에 17000원인데, 선물용으로 좋을 것 같아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사장님이 직접 손으로 샌드를 만들고 계시더라구요. ☺️


    저는 일단 하모피넛솔티라떼(5000원)을 마셨어요.

    진주성 공북문을 배경으로 한 컷 촬영했습니다!


    귀여운 하모 인형! 가격은 21000원입니다.


    매장에 준비되어 있는 아이맥으로 기념 사진 촬영도 가능해요. ☺️

    --

    간단한 소감을 말하자면, 좌석은 창가에 의자가 4개 정도 있고, 테이블이 하나 있습니다.

    하모를 배경으로 기념 인증샷을 남기고 진주하모샌드와 하모 굿즈를 구입하는 관광 기념 코스로 좋은 곳 같습니다.

    진주성 주차장 바로 맞은편에 있어서 진주성을 찾아온 관광객들의 필수 방문 코스로 적합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


    진주샌드
    경남 진주시 남강로 631 2층 (본성동)

    영업시간
    화요일~일요일
    11:30 ~ 20:00

    댓글

Designed by Tistory.